코딩과학동화 팜 3 : 우주 농장 코딩과학동화 팜 3
홍지연 지음, 지문 그림 / 길벗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Farm!! 팜!! 바로 그 팜입니다.
2019년 10월 1권 지하농장,
2020년 4월 2권 하늘농장에 있어
2020년 12월 3권 우주농장이 나왔어요~~^^

3권 우주농장을 먼저 접했는데 너무 재미있어,
1, 2 권을 바로 구해 1권부터 다시 쭈~~~ㄱ 읽었습니다.
아들넴 무슨 개그프로 보듯이 엄청 신나게 웃으면서 책을 읽네요.

그러다 발견한 웃음포인트 하나!!!!
ㅍㅎㅎ
작가님의 상상력 정말 짱!!! 입니다.

우리 주니와 거니는 지하농장에서 거대나무줄기를 타고 올라 하늘 농장으로 갔어요.
이번엔 물컹물컹한 새다리를 밟아 아니, 건너 우주농장까지 가지요.
견우와 직녀 처럼 말이죠.

이번 우주농장에선 앗! 멍이가 주인공인가봅니다.
멍이의 우주 농장이 1장이네요.
ㅍㅎㅎ
1장이 두개예요. 숨겨진 비밀을 상상해보세요.

이런 포인트들이 여기저기 너무 많이 숨어 있어요.
가히 최고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이터센터 장미행성, 3D프린터로 만든 똥 동물사육장, VR 놀이방..
그동안 상상치도 못했던 9개의 작은 행성으로 이루어진 우주농장 입니다~~^^

만능사다리, 연결해 책책!
우주농장의 두 번째 발명품, 무엇이든 출력출력!
VR 안경렌즈
진짜야 가짜야 홀로그래미 까지...

매 장마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3D 프린터, 증강현실, 가상현실, 인공지능(AI) 등
전문용어 등을 자연스럽게 알 수 있도록 설명해주고 미션도 주십니다.

저희 아들 홀로그램에 대한 미션지에 핸드폰을 그렸네요. ㅎㅎㅎ

그림들도 흥미진진합니다.
그림 그려주신 지문 님과 작가 홍지연 선생님의 캐미가 잘 어울리는 듯요.
홍지연 선생님 초등컴퓨터교사협회 연구개발팀장이시면서 초등학교 선생님이시네요.
완전 전문가이셨네요.

그림 많다고 만화아닌지.. 염려하지 마시고
코딩 배우기 전, 코딩 용어에 대해 자연스럽게 접하게 해줄만한
코딩입문서로 [팜]추천합니다!!!


#팜 #팜3. 우주농장 #코딩과학동화 #코딩과학동화 팜 #홍지연 #지문 #길벗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지 코딩과학동화 #초등 코딩 입문서
#책세상 맘수다 #지하농장 #하늘농장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아이와 함께 읽고 솔직하게 기록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