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이 되는 절차
이남희 지음 / 텐에이엠(10AM) / 2009년 3월
평점 :
절판


연인이 되는 절차?? 많은 사람들이 남녀간의 사랑문제로 고민하고 애태우는게 인지상정이다. 

허나 고민의 근원은 무엇인가??바로 서로를 모르기 때문에 그런 것이다. 남자는 보호받고 싶어하는 여자를 모르고 여자는 존대받기를 바라는 남자를 몰라서 서로 상처만 주고 헤어지는 경우가 많이있다. 그런 사랑에 서툰 남녀를 위한 책이다. 특히 이 책은 여자를 위한 연애실용서적이다. 

작가는 이 책에서 여자는 어떠해야 남자로 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지켜 나갈 방법을 일러준다. 이쯤되면 내용이 궁금해 질 것이다. 책에는 각기 다른 개성의 주인공 네명이 등장한다.  연애박사, 일찍결혼한 순둥이, 남자같은대범이, 여자지만 남자를 모르는 캘릭터의 여성들이다. 

연애박사 신영 언니는 한가한 가로수길 카페 플로르에서 사랑받기 위한 방법을 일러준다. 독자는 이 책을 보고 분명 왜 자신이 남자로 부터 오래 사랑을 유지하지 못했는지 쉽게 알게 될것이다. 사랑받고자 하는 여성을 현명해야 한다. 어느 한순간 이라도 방심하고 남자를 믿고 자신을 던지는 행위를 해서은 안됨을 이 책은 말하고 있다. 나 역시 독자지만 남자라는 입장에서 상당히 공감이 가는 내용들이 많이 있었다. 물론 이 책은 단순 엔조이를 위한 일회용 남성이 아닌 진지한 사랑을 찾기 위한 사람에게만 해당됨을 알아야 한다. 결혼을 이미 한 기혼 여성이나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여성이 읽어보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어차피 인간은 사랑을 통해 서로의 존재를 확인한다. 내가 있어서 네가 있고 그리니 나와 네가 좀더 아름다운 사람을 오래지키기 위해서는 현명함이 반드시 필요할터!!이 책을 읽는 여자여!!!!이제 그대는 남성으로부터 열렬한 사랑과 구애를 받으리!!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감히 누릴수 있는 혜택치고는 너무 과분하리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