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부 밥
토드 홉킨스 외 지음, 신윤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0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 연휴 동안 읽은 이 책은 정말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것이 무엇인가를 잘 설명해 주는 책이었다.

내가 그 동안 잊고 살았던 소중한 것들을 이 책은 다시금 내 기억에서 회상 시킴으로 나를 예전보다 더욱더

성숙하게 하는 그런 좋은 책임을 나는 강조하고 싶다.

내 주위에도 청소부 밥 아저씨 같은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밥 아저씨를 통해서 인생에 소중한 그 무엇을 알게 되고 그것을 실천함으로써 내 주위사람들과 내가 행복해 진다면

그것으로도 이책은 정말 최고의 인생 지침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무엇인까 풀리지 않고 가족과 마찰이 있다면 지금 당장 이책을 읽고 실천하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