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5-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과학은 실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교과서에 실린 모든 내용을 실험해볼 수 없다면

정확한 내용과 실험 결과가 실린 이미지를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우공비는 워낙 이지 미로 개념 잡는 초등 비법서로 유명한데요.

과학은 이런 부분이 특히 더 맘에 드네요

 

개념을 이미지로 익히면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하는 장점이 있어요

또 기본문제에서 실력문제까지~ 탄탄한 문제 해결력 강화

완벽한 서술형도 대비 !

우공비 과학, 과연 초등비법서 답네요~

과학이라는 과목이 딱딱해 보이지만~

첫 페이지 부터 이렇게 다가오네요.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겠어요~

 

 

 

 

개념 잡는 비법에서는
개념 쏙! 눈에 쏙! 코너로 개념을 먼저 익히고

개념 확인하기로 꼭 알고 가야 할 개념을 익혔는지 확인해봐요.

중간중간 도움1, 도움 2 등 필요한 자료들이 풍부하게 실려있어요

 

탐구 잡는 비법 ~

핵심 탐구로 기본을 다질 수 있어요.

과학 탐구활동과 관련된 문제 해결력을 높이기 좋은 코너네요~

실력 쌓는 비법~

알짜 문제로 실력 올리기!

앞에서 공부했던 내용을 다양한 문제로

접근해서 실력을 올릴 수 있도록 해주네요.

단원 정리~

앞에서 공부한 내용들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코너랍니다.

꼭 기억해야 하는 내용이라면 여기서 한번 더 다지고 가요.

표준 단원평가 + 발전 단원평가

단원을 최종 마무리할 수 있는 코너인데요.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가 공존해 있어서요

과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겠어요~

별책인 시험 비법책에는

개념+확인 문제

탐구 문제

단원 기출문제 가 수록되어 있어요.

평소엔 본책으로 공부하고

시험 기간엔 이 책으로 공부했는데요.

문제의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아 좋았어요.

또 다양한 문제로 각종 시험에 대비가 쉽답니다.

 

권두 부록인 실험 관찰 풀이집에는

교과서에 나오는 '과학 실험방' 과 '단원 마무리' 코너에

나오는 문제의 예시와 답이 제시되어 있어요.

실험 이미지가 재미있는지 한참을 들여다보고 있네요.

5학년 1학기에도 초등 비법서 우공비 과학으로

잘 해내길 바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