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발명도 좋지만 그 것을 혁신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네요. 단순히 모방이란 단어만 보았을 땐 부정적인 느낌이지만 그 것으로 끝나지 않고 더 발전 시켜나간 사례를 통해 경영의 한 방법을 배울 수 있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