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5-1 (2019년) - 새 교육과정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방학 5학년 1학기 우공비 초등문제집 구매하고 우공비 공부달력 GET!

 

 

녕하세요~ 보배로운꽃이에요:D

겨울방학이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는 5학년 꿀벌이!

올해부터는 겨울방학에 봄방학까지 이어지니 방학기간이 굉장히 길더라구요~

겨울방학 기간이 무려 55일이라는...ㅋㅋㅋㅋㅋ

 

 

나긴 겨울방학 시간을 좀더 계획적으로 알차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학을 마치고나면 이제 5학년이 되는 꿀벌이~ 4학년 과정보다 5학년 과정이 더 어려워진다니

방학동안 5학년때 배울 내용을 미리 한번 봐주면 좋겠더라구요.

꿀벌이를 위해 엄마가 미리 준비해둔 우공비 1학기 초등문제집!

초등문제집 우공비에서 1학기 교재가 출간되어 발빠르게 주문...ㅋㅋㅋㅋ

작년에도 우공비 교재와 함께했는데, 2019년 올해도 우공비로 준비했어요 ♩

2019년 출간된 1학기 초등문제집 우공비 세트 구매 또는 우공비 3만원 이상 구매시

공부습관을 잡아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우공비 공부달력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작년에도 우공비 공부달력 받고, 꿀벌이가 좋아했었는데 올해도 더 새로워진 우공비 공부달력을 받아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D

늘은 우리아이 공부습관을 위한 2019년 우공비 공부달력을 소개합니당 ♩

 

 

 

 

 

 

 

 

5학년 1학기 우공비 초등문제집 구매하고 겟한 우공비 공부달력!

올해도 우공비 초등문제집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해요.

평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우공비 문제집, 우공비 공부달력 보자마자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

12살 꿀벌이 취향저격한 우공비 ♩

 

 

 

 

 

 

 

 

 

 

 

 

공비 공부달력은 1학기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구성되어있는데,

우공비 공부달력 첫페이지를 열면 1학기 학교 시간표를 기재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학교 시간표를 체크하기 편하고, 교과 진도에 따라 공부 계획을 세우기 좋겠더라구요~

독서 활동, 체험 활동을 적을 수 있는 페이지도 있어 다양한 활동을 하도록 유도해주니 Good!

 

 

 

 

 

 

 

 

 

공비 공부달력은 6개월 동안 공부계획을 세우기 편리하도록 월 달력 뿐만아니라

월,화,수,목,금,토,일 주간 달력이 있어 매일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잡아줄 수 있어요!

중요한 부분을 메모해 놓을 수 있는 넓은 메모란이 있어 좋아요.

꿀벌이는 줄 없는 메모란을 선호하기에 아이가 더 좋아하더라구요:D

우공비 공부달력 마지막 부분에는 우공비 공부달력과 1학기를 열심히 달려왔다는 의미로

우공비 공부달력 수료증이 똬악..ㅋㅋㅋㅋ

요 수료증은 1학기 마지막날 꿀벌이 이름을 써서 줄 예정이랍니다 ♩

 

우공비 공부달력에서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는 네임스티커부터 다양한 스티커가 구성되어 있어 엄지척~

월별로 찾기 편하도록 페이지에 스티커 붙이는 곳도 표기되어 있어요!

역시 구성탄탄 우공비 공부달력 ♥

 

 

 

 

 

 

 

 

 

 

 

 

 

 

 

2019년 신학기 우공비 공부달력 살펴보는 12살 꿀벌이!

작년 우공비 달력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며 만족하는 얼굴의 꿀벌이에요..ㅋㅋㅋㅋ

우공비 공부달력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고는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를 보고 눈이 번쩍:D

우공비 공부달력 1월부터 6월까지 스티커로 표시해주고, 메모란에 "오늘도 분발"이라며 다짐까지 써놓았더라구요~

꿀벌이가 이제 5학년이 되니 작년보다 좀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꿀벌이와 겨울방학동안 우공비 초등문제집, 우공비 공부달력으로 5학년 1학기 준비 알차게 해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