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자연관찰 스티커북 : 농장 동물 엄마 까투리 자연관찰 스티커북
전숙현 구성 / 아이즐북스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엄마까투리 자연관찰 스티커북 :)


너무 웃기지 않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북이중에 바다에 사는건 바다거북
냇가에 사는건 남생이라는건
엄마까투리를 보고 안사실인데요


남생이라며 열심히 붙이더니...
완전 무서운 남생이떼 습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아이 나니가 엄마까투리를 졸업을 하나 싶더니
둘째 유니가 아침마다 엄마까투리~엄마까투리~ 노래를 불러요


뽀로로도 싫데
언니는 옥토넛을 노래부르는데
동생은 엄마까투리를 노래불러요~



우리아이들 애정애니 엄마까투리가
스티커북으로도 나왔네요!

 

 

 

 


총 3종으로 곤충,농장동물,숲속동물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농장동물편을 들여다 보면
요렇게 엄마까투리 캐릭터들과 함게
동물들을 알아갈수 있는 스토리로 전개가 되요!

 

 


한장한장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캐릭터 그대로의 모습과
실제 동물에 대한 특징과 생생사진까지!
직접 붙여가며 동물에 대해 탐색할수 있어요~

 

 

 

엄마까투리 스티커북 각각의 책안에는
100개가 넘는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하루에 2~3장씩 워크북 형식으로 해나갔답니다!

 

 


우리 나니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에서 본 토끼가
여기있다며~
그림하고 똑같다며 좋아라 하고요


 

 

하나하나 떼어서 붙여 주기 시작을 하는데요~
강아지도 붙여주고!

 

 

 

동물을 탐색하는 페이지뿐만아니라
이렇게 질문을 완성해 나가는 페이지도 있어서
아이가 더욱 흥미를 갖고 스티커북을 활용할수 있어요!
이 페이지는 엄마동물을 찾아 스티커를 붙이는 페이지에요




 

 

 


그리하여 만들어진
우리 아이들만의 자연관찰스티커북
자유분방함이 특징이랍니다^^;;;;

 

 

엄마까투리 자연관찰 스티커북
저희 아이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라
더욱  이야기 해가며 붙일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구요


스티커도 한권에 100개가 넘어서
아쉽지 않게 붙일수 있었어요~


스티커는 캐릭터와 실사가 섞여서
보는재미도 있고
붙이는 재미도 있고


엄마까투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한권씩 마스터하기에 너무나 좋은
자연관찰 스티커북
스티커도 붙이고 자연관찰도 학습하고
1석2조의 재미난 스티커북


요즘 자기전에 1~2장씩 꼬옥 붙이고 자는데
앞으로도 우리집 애정템인걸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