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목욕탕 노란우산 그림책 30
투페라 투페라 글.그림, 김효묵 옮김 / 노란우산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란우산

판다목욕탕



기발한 발상에 웃음 짓게 되는 책!


저희집엔 누란우산 책이 딱! 두권있는데

하나는 왕딱지가 나가신다~

왕딱지가 나가신다로 처음 노란우산을 접하고

책구성이며 그림이며 글이며 너무너무 재미져서


노란우산하면 그냥 믿고 읽는 책으로!



이번에 판다목욕탕을 받아보게 되었는데

판다에게 특급비밀이?

딱봐도 엄마,아기,아빠 판다라는걸

알수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

 

 

 

 


아니, 제목만 보고 판다가 목욕탕에가서

무얼할수 있을까


1도 상상못한 상상력 부족한 엄마에게

뒷통수를 딱~ 얻어맞은 느낌이랄까요


그도 그럴것이

목욕탕에 가서 판다들이 옷을벗기시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다 벗어제껴


남편과 둘이 먼저 보고는

킥킥킥 웃으며 우리 한나가 읽으면 엄청 재미있어하겠다~했는데

 

 

 

항상 새로운 책이 오면

그 책에 손이 간다는게 신기!

엄마가 읽어 보라고 하지 않아도 "이건 뭐야?"하며

읽겠다고 책을 갖어와요

 

 

헌데...........

판다들이 옷을 벗는데 반응이 없어....ㅠㅠ

이게 재치있는 내용인줄

아직은 모르는 36개월

"엄마~판다가 옷을 벗었어~~..."

"안웃겨?"

판다가 옷을 벗었는데 왜 웃기냐는 분위기



그래...그래..

책도 이해할수 있는 연령이 확실히 있는듯

엄마아빤 킥킥 거리며 읽었는데

딸래미는 아직은 이해하지 못하는 나이인듯


한....초등학교 들어가면 이해할수 있을라나?ㅠㅠ



헌데 안경을 벗을땐

씨익~~^^

그래그래, 니가 안경에선 웃어주는구나


엄마는 상상도 못한 판다 안경

 

 

그리고 한가지 더 커다란 비밀이 있는데

그건 책읽으면 아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다에겐 비밀이 너무너무 많아요




판다목욕탕

재치있게 판다가 목욕탕가서 생기는 일들을

그려낸 노란우산표 책!



우리 아이는 아직 이해하기엔 어렸지만

좀 더 크면 함께 킥킥킥 웃어보려고요



어른들은 아마 읽으면

"정말~기발하다~"하며 씩~웃게 되실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