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하지 않는데 왜! 회사는 성장하는가?
가토 슈이치 지음, 이주 옮김 / 황금지식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케이즈 덴키의 창립이후 67년 연속 매출증대의 꾸준한 성장의 원동력인 100% 노력하지 않기의 진수. 

80%만으로 힘을 비축해 필요한 요소에 힘을 분산하는 전략...오랜시간 밸런스를 잃지 않고 맞추어 가며 서서히 성장하는 것이 마라톤에서 페이스 조절하며 지치지 않게 꾸준히 뛰는 것과 흡사 유사하다. 


"고객보다 직원이 먼저다-사장이 먼저 직원을 감동 시켜야만 직원도 고객을 감동시킨다. 사장이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