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뼈 사우루스 10 - ‘움푹움푹 동굴’의 비밀 대모험! 뼈뼈 사우루스 10
암모나이트 지음,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뼈뼈사우루스를 보다보면 쏙 빠져들게되는데요

어느덧 10권이 되었네요


이런 이야기가 어디있어 싶기도하지만 저도 모르게 쏙 빠져드는 스토리거든요.

이번에는 뼈뼈사우루스 모험,, 삼총사가 어디로 갈까 기대도 되고말이예요


다이아난 고지의 거대동굴에 왔어요.

여기를 과연 어떻게 들어갈까

뼈뼈사우루스 세 친구들은 나름 준비를 잘 해왔지요


그런데 내려갈 수록 자신의 무게감이 꽤나 되는걸 느꼈다고해요

어쩌면 동굴안 중력이 바깥과 다르다는 것 또한 인지를 했고요

여기서 중력에 대해서 살짝 언급되는 거 보이시지요.

아빠 티라노도 가보지 않았던 움푹움푹동굴..

그렇기에 정보를 알 수 없었는데요

뼈뼈의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라고 하지요.

여기서 잠깐..뼈뼈의 7대 불가사의 어디어디 인지 아시나요? ㅎㅎㅎ


움푹움푹 동굴에서 나가는 것이 보통 일이 아니지요.

수리 촌장님께 부탁을 해두었다는데

이렇게 무게가 나가게 된다면 과연 오를지는 살짝 걱정이 되긴합니다


움푹움푹 동굴에 사는 사우루스와는 다른 친구들이 보이지요.

메가메가형제들..이들은 보물사냥꾼이라고하는데요

뼈뼈 바실리스크의 눈물을 찾아 왔다지요.

이들은 날개가 있음에도 날아가지 못하네요.


여기서 만난 뼈뼈 바실리스크베베인 바비

먹성이 참 좋은데 먹을것을 안주면 빽빽 울어댄다고하지요

크게 우는 바람에 뼈뼈 바실리스크가 날아왔네요.

뼈뼈바실리스크의 눈물은 보석으로 변한다고해요.



뼈뼈바실리스크의 눈물을 이용하여 벽을 뚫는 베베

구멍속으로 빠져나가니 움푹움푹 동굴 바깥쪽으로 나가게 되네요



다른 이들은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

다들 무사히 밖으로 빠져나올 수 있겠지요



여기에서 나왔던 개미들을 피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개미찾기도 해보고요 개미집 탈출도 해봅니다.

단순한 만화로만 되어있지않기에 아이들에게 흥미를 더해주는 뼈뼈사우루스의 모험이야기



공룡 모험 어린이 문학 뼈뼈사우루스와 함께 즐거운 모험의 세계 함께 빠져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