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6 흔한남매 6
흔한남매 원작,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한남매가 벌써 6권까지 나왔네요

흔한남매 이야기를 보면 마치 우리집 남매 보는 것 같아 저도 쏙 빠져들게되는데요

유튜브에서도 활약중인 흔한남매.. 그 에피소드들이 책으로 나오니 더 반갑기도 하다지요

물론 주인공은 으뜸이와 에이미 랍니다.

으뜸이는 정말 평범한 오빠의 모습이예요

가을에 맞춰 독서의 계절에 책을 봐야는데 그 책이 쿠폰북이라네요 ㅎㅎㅎ

에이미는 여전히 미래의 아이돌을 꿈꾸며 라이브 방송도 하는 5학년 이랍니다.

우리집 남매는 누나와 남동생인데 여기에선 오빠와 여동생이라지요

오빠에게 자꾸만 낚이게 되는 에이미.

절대 질 순 없다..

이제는 오빠가 사정을 하게끔 만드네요

집에서도 가끔 그러잖아요..

누나,, 잠깐 와봐.. 왜?? 이거보라고..

에잇..그까짓것때문에 불렀어? 부르지마!!!

또 부르면......

저희집의 일상중 하나인데 말예요

에이미의 말받아치기도 만만치 않은듯 하고요.

여기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구???


에이미 도플갱어가 나타났어요

에이미의 친구 안젤리나.

정말 비슷하지요 ㅎㅎㅎ

이 둘을 바라보는 오빠의 마음은 어떨까요^^


으뜸이가 유학을 가는 줄 알고는 정말 잘해주었건만

알고보니 에이미의 예방접종이야기..

더불어 으뜸이도 예방접종하러 가라네요 ㅎㅎㅎ

아, 여러분들은 독감예방접종 하셨나요


10월 말 할로윈데이가 있지요

그날을 신나게 보내기 위한 흔한남매의 이야기들

사실 코로나때문에 조심해야하기도한데요

이들의 이야기들을 보면서 집안에서 즐기는 법을 찾아보려고요


흔한남매6에서도 역시 에피소드들로만 엮여있는 건 아니예요

틀린그림찾기도하고 끝말잇기도하고

진짜 흔한남매를 찾기도하고요...여기에서 나오는 할로윈분장만들기도 함께 해볼 수 있다지요

어린이 베스트셀러 흔한남매6 함께하며 가을 즐겨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