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에서 보물찾기 세계 도시 탐험 만화 역사상식 17
포도알친구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콕의 연속중에 세계여행을 하고싶다면....일단 책으로 만나보는 것이 좋겠죠

동서양의 교차의 나라...터키의 대표도시 이스탄불에서 보물찾기 함께 살펴보아요

 

 

 

이스탄불에서 문제가 생겼나봅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하는데요 그 요청이 팡이의 삼촌에게로 왔네요.

더불어 팡이도 함께 이스탄불로 고고~~~

그런데 공항에서 랑이를 만나지요. 랑이는 새로운 축구부주장. 팡이더러 체중조절하라고 했는데 하필 여기서 만나다니...

 

가족과 함께 왔지만 랑이는 팡이와 누리를 따라갑니다.

마냥 신기하기만 한 랑이. 사진찍기 바쁘다지요

제 모습을 보는 것 같네요..ㅎㅎㅎ

어떤 문제가 있었던 건지....다름아닌 오스만의 검이 가짜라는 말이예요.

진짜 검을 찾아달라고 요청을 하는 체체형제

그리고 박물관에 있는 검을 감정하는 시간을 갖기로 하는데요

 

조용히 감정실로 와서 오스만의 검이 꺼내어지는 순간

체체형제가 나타났어요. 그리고 그들의 주장이 거짓임을 밝히며 가지고 달아나지요.

 

체체형제에게 당하고 또 여기에서 도둑 용의자가 되어버리다니.

어찌 이 누명을 벗겨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검은 과연 되찾을수 있을까요

 

이야기를 보다보면 쏙 빠져서 끝까지 읽게되는데요

여기에서 이스탄불의 가볼만한 곳들도 알려주고있고요

이스탄불은 어떤 도시인지 소개도 해주고있답니다.

또한 맛집을 빼놓을 수 없겠지요. 터키 하면 떠오르는 케밥 이외에도 커피, 디저트등 다양하네요.

뜨거운 모래 위에서 만들어내는 커피 또한 참 흥미로와요.

 

동서양 문화가 교차하는 곳, 터키의 역사를 대표하는 이스탄불.

이스탄불에서 보물찾기를 통해 그 역사도 들여다보고 세계여행 집에서 해보고요..

집콕놀이 초등추천도서로 즐겨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