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뼈 사우루스 9 - 베베와 ‘마법 골짜기’의 마법사들 뼈뼈 사우루스 9
암모나이트 지음,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대다수가 좋아하는 공룡동화

뼈뼈사우르스9가 나왔네요.

이번에는 베베와 마법 골짜기의 마법사들 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데요

뼈뼈 사우루스 친구들의 모험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뼈뼈 사우루스

이번에는 마법과 함께함을 엿볼 수 있지요

 

겉장을 펼치면 바로 전제가 나온답니다

여전히 함께 놀고 있었던 뼈뼈 사우루스 친구들.

그런데 강가에서 강물에 떠내려오는 호리병을 발견하지요

 

뭐가 들어있을까 궁금하니까 일단 알아보기 위해 뚜껑을 열어보는 건 당연지사

그런데!!!!!!

호리병에서 불꽃과 함께 나온건 마왕!!!!!

수천년동안 호리병에 갖혀있었다고 하는 뼈뼈 이프리트

다시 호리벼엥 넣기 위해 도발을 하는데

이런....이미 알려진 방법이잖아요..

이 방법은 통하지 않네요..

결국 뼈뼈 이프리트는 사라져버렸어요..

 

 

이 사태를 수습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세 친구들은 고니아빠에게 찾아갑니다.

그리고 고니의 아빠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도와줄 마법사들을 알려주지요.

그리고 찾아갈 수 있도록 지도를 건네어줍니다.

과연 사우루스 친구들은 찾아갈 수 있을까요

그들의 모험이 시작되는 순간~~~

 

 

여차여차 잘 왔는데 여기에서는 건널 수 없네요.

여기에서 묘안을 제시하는 베베

결국 베베는 건널 수 있었는데요 그와 동시에 만나게 되는 마법사.

여기에서 뼈뼈 이프리트에 대해서도 알게되고요

호리병에 가둘 수 있는 이는풀어준 자만이라는 점 또한 언급해줍니다.

여기에서 과제를 내어주네요.

방패조각을 모두 가져와라~~~

한붓그리기로 모든 방패조각들을 찾아와야해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라고 올려놓아요^^

 

 

뼈뼈 사우루스 친구들은 마법사들이 제시하는 시험들을 통과를 하며

뼈뼈 이프리트를 호리병속으로 넣을 수 있을까요...

여기에서 뼈뼈 사우루스 친구들의 우정도 살펴볼 수 있었고요.

그들의 지혜도 엿볼 수 있었답니다.

이건 특별부록^^

4컷으로 되어있는데요

상상은 여러분 마음대로~~~~^^

 

공룡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

뼈뼈사우루스9와 함께하면서

그들의 지혜도 엿보고요

또한 우리네도 그런 우정과 지혜 가져보아요

이들의 모험이 또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