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쑥쑥 한자 쑥쑥 초등 사자소학 초등학생을 위한 고전 학습만화
송재환 지음, 남지은 외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성 숙쑥 한자 쑥쑥 초등 사자소학

중학교 시절 한자시간에 배웠던 사자소학이 기억나 아이들과 함께 진행해보고 싶었다.

그때 나는 이게 무슨 도움이 되나- 하고 생각했던 것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런 배움들이 모여 내가 되었다는 생각이 든다.

'인성 숙쑥 한자 쑥쑥 초등 사자소학 '에는 부모님의 사랑과 효도에 대하여, 형제자매를 대할때, 친구과의 우정에 대하여, 스승과 어른을 대할때로 이루어져 있다.

만화로 내용을 설명하고 있어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다. 원래도 만화를 정말 좋아한다^^

나도 부담없이 편안하게 읽을 수 있었다.

5학년인 큰 아이는 문제풀이나 한자쓰기에 큰 어려움이 없었는데 1학년인 작은 아이는 조금 어려워했다.

그렇지만 함께 읽고 내용을 생각하다보면 아이들과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될꺼라는 생각이 든다.

사춘기가 올랑말랑하는 큰 아이와 방학까지 꾸준하게 진행해 볼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