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해라!! 수능 VOCA - 팟캐스트 영어 학습 부문 1위 전대건의
전대건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디해라!! 수능 VOCA

수능빈출 기본어쉬 2100단어, 70일 완성!

일상 대화 예문으로 쉽고 효율적인 어휘 학습!

영어 실력을 쌓아가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겠지만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이 바로 어휘가 아닐까 싶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지루하고 힘든게 바로 어휘학습일텐데요...

지루한 어휘를 쉽고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는 방법

[단디해라!! 수능 VOCA]를 만나보았어요.




 

영어 단어를 암기하는 것은 정말 어렵고도 지루한 싸움인것 같아요.

특별한 연결고리 없이 무작정 외우려고 하니

잘 외워지지도 않고 힘들기만 하고 쉽게 잊게되고....



 

[단디해라 수능VOCA]는

210개의 유쾌한 대화식 에피소드를 통해 어휘를 암기하도록 했어요.

재미있고 유쾌하면서도 다소 황당하기까지한 에피소드들 덕분에

아무 관련이 없는 어휘들을

서로 연결지어 쉽게 기억할 수 있었는데요...

스토리텔링 방식의 어휘 연상 학습이라

어휘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었어요.



 

어휘를 시간내어 암기하지 않았는데도

앞의 에피소드가 기억나서 그런지 어휘의 뜻이 참 쉽게 외워지는거 있지요?

심지어 처음 보는 어휘도 낯설지가 않았다는요.

어휘의 대략적인 의미가 감이 잡히면서

정확한 의미와 문장에서의 적용까지 일사천리로 이해가 되는 마법이네요.



 

어휘를 암기하기 위한 팁도 소개되어 있어요.

예를 들어 fulfill의 경우

모든 것을(full) 가득 채워나가길(fill) 바라는 것을 성취하다, 실현하다라는 뜻으로

연결지어 생각하면 암기가 더욱 쉬워지겠지요?

술술 읽히고 쉽게 암기되는 정말 획기적인 방식이 아닐까 싶어요




 

중3 큰아이의 영어 학습을 위해 준비한 교재였는데

5학년 올라가는 둘째가 이거 재미있겠다며 가져가서 쓱 읽고 몇분 암기하더니

이렇게 잘 풀어주었네요.

아직은 어려운 어휘도 많이 있었을텐데

에피소드를 읽고 잠깐 암기를 하니 어휘가 술술 풀렸다고... ㅎㅎ

어휘 학습이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단디해라 수능VOCA] 덕분에 쉬운 길도 있구나 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어휘학습은 이제

[단디해라 수능VOCA]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