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달빛 도서관 1 달빛 도서관 1
리사벨 / 잇북(It book)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콜릿 페이지에서 연재할 때 꽤 재밌게 봤습니다. 중반까지는요. 솔직히 중간중간 억지스럽거나 마음에 안드는 전개도 있어서 그렇게 마음에 차는 내용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별로 살 생각은 없었는데 다른 타사이트에서 먼저 선출간됐을 때를 보니까 반응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미리보기 해보니까 왜 19금을 붙인건지 납득이 갔습니다. 씬이 상당히 괜찮았어요.ㅎㅎ. 그래서 알라딘에서 나오자마자 일단 구매했습니다. 연재될 때도 보면서 이건 꼭 19금으로 출간되야겠구나 했었는데 19금으로 출간된거 보니까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책 내용은 주인공들의 정사씬으로 시작되는데요. 둘이 이렇게 엮이게 된 과거사가 1권의 주요 내용입니다. 여주는 남작가의 조카딸인데요. 원래 남작의 딸이었지만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바람에 구박데기 신세가 됩니다. 그렇게 살다가 꿈속에서 자신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책으로 읽게 되죠. 여주는 자신의 미래에 충격먹고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 남장을 하고 서점에서 고대어를 번역하는 일을 해서 집에서 탈출할 돈을 모읍니다. 여기 세계 설정상 여자는 고대어를 익히지도 못하고 만약 익힌다면 무조건 사형이기 때문에 여주는 남장을 하고 몰래 일을 다니는 거죠. 어쨌든 번역일을 하면서 남장한 모습으로 남주를 만나게 되는데요. 남주는 대마법사인 드래곤 공작으로 여주 사촌의 약혼자입니다. 남주는 여러 고대어를 잘 번역하는 여주의 능력에 호감을 가지고 여주에게 친절하게 대합니다. 그리고 여주는 그런 남주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좋아하게 되죠. 그렇게 지내다가 어느날 남주가 미약효과를 일으키는 고대독에 당하게 됩니다. 덕분에 남주는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여주가 일하고 있는 서점으로 들어옵니다. 여주는 남주가 독에 당했다는 것을 알게되고 남주를 살리기 위해 남주에게 안깁니다. 남주가 참 절륜하더군요.ㅎㅎ. 다음날 여주가 남주의 품을 빠져나가고 난 뒤 남주는 여주의 흔적을 발견하고 자신이 소년을 안았다고 착각하게 됩니다. 심지어 금욕기간에 성관계를 맺어서 각인까지 이루어져 버렸죠. 남주는 패닉상태에 빠져 공작저로 돌아가고 여주는 집에서 두문불출합니다. 그렇게 지내다가 여주의 사촌이 여주를 남주의 잠자리 상대로 보냅니다. 남주는 그런 여주한테 끌리고 여주는 처음에는 사촌의 행동을 알고 충격먹었지만 결국 남주에게 안깁니다. 그리고 공작부인이 되죠.ㅎㅎ.

솔직히 주인공들 성격이나 하는 행동들이 그렇게 마음에 드는건 아니지만 그럭저럭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았습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