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찌의 드로잉 아트북 (도서 한정판 12달 월페이퍼 증정)
설찌 지음 / 길벗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찌의드로잉아트북서평으로만나봤어요!

평소 개성있는그림에관심많았는데 이렇게칠해보게되네요♡

살짝만져보니 종이도두툼!!색칠해봅니다

책중간중간에이렇게채색본이있어요

보고참고하며칠하면좋을거같아요!

케이크너무귀여워용

이건머리위에곰들이있어요!

진짜그림이개성있고특이합니다ㅋㅋ

모자같기도한데자세히보면 곰돌이~~

배경도노랑색이라 싱그럽고이뻐요!!

양위에자는아이그림이에요

배경도너무멋스럽고 동화느낌도나네요ㅎ

그리고그림에설명들이하나씩사진과함께나와있어요ㅎ

설찌님의이야기도보고 그림을보면서 재밌게칠했어요 글들도다너무좋아요ㅎ

하나하나넘겨봐도재밌어요!

이건봄에대한 그림들이에요!

심심할때이야기보며칠하면 좋을거같아요!

 

컬러링도안보면개성이 톡톡 펜같은걸로칠해도재밌을거같아요

 

루미넌스.물감으로칠해봤는데..종이가때나와요ㅜ

물감은안될거같고과슈는될거같아요

그래도종이는두꺼워서색연필은 잘칠해집니다

종이도두툼하고 한장식때기도 쉬워서 때서칠해도좋아요!~!!

강아지다칠하고 땡땡이도그려봤어요

노랑아줌마랑민트강아지너무 귀여워서

재밌게칠했어요!

특이하고 개성있는그림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할게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