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달콤한 디저트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2
시대인콘텐츠연구소 지음 / 시대인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북도재밌지만 스티커북도재밌어서

관심갖던중 서평으로받게된 달콤한디저트입니다

이름그대로 디저트스티커북인데 하나하나도안들이귀엽고이뻐요ㅎ

목차에 그림들만봐도 다귀엽고이뿝니다

군고구마에마카롱도있어요

여기서 몃개골라서 붙여봤습니다!

펜케이크선택했어요!

스티커부분찢어서 붙이기시작합니다.

찢기편하게되있어서좋아요!

번호대로스티커를붙이면 이쁜그림완성됩니다

넘재밌어요 하나하나붙이는기분 ㅋㅋ

쨘 !하나완성했어요

완성하는데시간도많이안들고 힘들지않아서좋아요

사과도안도하나더해봤어요!

붙이다보니 이렇게탐스런사과가금방!

완성됩니다ㅎㅎ

마카롱.컵케이크도안도 있어요!

다넘재밌을거같아요 이도안들은다음에 붙여볼게요!

쉽고 오래걸리지않아서 아이들이해도좋을거같아요!!

힐링 스티커북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