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뽈의 숲을 닮은 컬러링북 -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 애뽈 컬러링북
애뽈(주소진) 지음 / 시드앤피드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뽈의 숲을닮은컬러링북을 서평하게됬어요

나오기전부터 넘기대됬는데 좋은기회로 서평하게되서넘 기쁩니다

책표지부터너무이쁨뿜뿜해요 전보다 그림속 아이가 조금더큰느낌이에요 ㅎ

 

 

앞페이지에 그림속나오는등장인물들 소개가있어요

소녀랑 루돌프강아지 다람쥐까지넘귀엽습니당!

작은그림들에이렇게 연습부터할수있는 페이지도있어요

색칠전에 먼저 연습해봐도좋을거같아요!

색칠해서스티커식으로붙일수있는페이지도있어요

넘귀엽고이뻐요!!

색칠해서붇이고싶네요 ㅋㅋ

그리고뒷부분페이지에

전문가용페이지가 몃페이지들어있어요

종이도두껍고좋아서

물칠이나 수채도가능할듯해요!!

 

무슨페이지칠할까보다가

맘에드는페이지들찍어봤어요

다이쁘지만 ㅋㅋㅋ몃개만찍어봤습니다

 

이건루돌프랑 소녀이미지가넘따듯해보이니이뻐요!

우주배경도너무이뻐서

찍어봤어요 어려워보이지만..

언젠가꼭해볼게요!!

이페이지를칠하기로했어요!

원래는가을느낌인데 전봄여름?느낌으로칠했어요!

액자속풍경도 다르게그려봤어요 색감도틀리게했는데 넘그림이이뻐서 재밌게했어요

그림자부분도 명암이되있어서 더좋았습니다 !!

애뽈님책 넘이뻐요 강추합니당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