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세 미술관 명화 플레이북 - 불멸의 명화로 경험하는 세상 모든 종이 놀이 명화 플레이북 시리즈 1
오르세 미술관.에디씨옹 꾸흐뜨 에 롱그 편집팀 지음, 이하임 옮김, 이자벨 시믈레 디자인 / 이덴슬리벨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페서평으로 오르세 미술관 명화플레이북을 서평하게됬어요

오르세미술관은 1차세계대전때 만들어진 프랑스예술작품들을 전시하고있다고해요!

중에 인상주희후기와 인상주희작품들이많다고합니다 표지무터 특이하드라구요!인형놀이 부터해서 다양한재미가있을거같지않나요?

이렇게 종이인형놀이를할수있는 페이지도있드라구요

그시대 드레스 . 패턴.장식들을볼수있어 재밌었어요!

이렇게책에나와있는 사진들을보면서 그려볼수있는 페이지도있어요~!!

옆에 이쁜드레스들 보면서 칠해도 될거같아요!

무늬.패턴 그려봐서 부채완성해봤어요

조금유치하게그렸지만 ㅋㅋㅋ ..맘대로 꾸밀수있어서재밌어요

이페이지는 번호를따라 선을연결하니

신사분들 옷이 완성됬어요!

처음엔 보고 옷이완성될까? 했는데. 이렇게멋지게완성됬어요!

드레스를 칠해봤어요~!

체크 패턴 무늬가 많이나오길래 따라서 색칠해봤습니다~

미로찾기~ 사람들 스타일에맞게 찾아주는 미로였어요

재밌어서 두장했어요 ㅎㅎ

틀린그림찾기도해봤어요 

그시대 수염스타일을그려보라구 되있어서 ㅋㅋ

재밌게 칠해봤어요

전 3번째 수염이 재일 어울리느거같네요 ㅋㅋ

가면만들기도 들어있어서 저희집고양이한테 씌워봤어요

저한텐 작드라구요..ㅎㅎ

고양이도좋아하는거같죠? ㅋㅋ

이렇게 여러가지 재미가있는 오르세 미술관 플레이북~~

어린이들이 해도 교육적으로도좋고 재미도있고 좋을거같아요~~

컬러링만있는게아니고 다른 재미도있어서 재밌게 즐겼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