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고민 격파 - 초등 고민 해결 비법서
최옥임 글, 신동민.오승원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우리 아이들도 나름 고민이 많은거 알고 계시죠?

9살 후니도 요즘따라 고민이 있는지 어떠한 고민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하더라구요~ 사실 시원하게 고민을 해결해 주지 못했거든요~

 

척척박사님이 초등학생 고민을 해결해주신다고 하네요^^

 

 

 

 

 

고민 많은 아이들은 나에게 오라!

 

초등 고민 격파책은 앞에서부터 읽을 생각은 NO!

차례를 쭉~ 읽어본 후 나에게 필요한 고민인것 부터  읽어주세요^^

 

그래야 이책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일상생활부터 학교생활까지~

 

초등학생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인 50가지 비법이 가득합니다^^

중1 딸아이도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엇! 이런 책이 있었어? 진작좀 사주지 ㅋㅋ 그러더라구요~♬

 

 고민이 있으면 찾아서 보라고 했어요~

 

 

 

 

 

아이들의 고민만 해결해주는게 아닌데요?

 

방귀와 관련된 영어도 배울 수 있습니다. 고민도 해결하고 단어 공부도 할 수 있네요^^

고민과 연계된 다양한 정보와 상식까지 알 수 있습니다.

 

어른이 읽어도 재미있더라구요~

 

 

 

 

 

초등 고민 격파 다양한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오. 세상에 이런일이 , 동물이야기, 아하 그래서 그렇구나

후니가 왜 초등 고민 격파책을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잠깐

 

볼려고 했더니... 끝말잇기 잘하는 비법을 봐야한다고 그러네요 ㅠ

 

 

 

 

 

 

 

재미있는 만화와 퀴즈로 흥미를 높이고

역사.영어,속담 등 고민과 연계된 다양한 정보와 상식을

 

배울 수 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쑥!쑥! 키크는 비법

 

키크는 비법은 쭈니랑 후니랑 ㅎㅎ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희집 아이들도 많이는 아니더라도 잘 먹는 편인데..... 왜 또래보다 작은지...

 

어느 순간에 아이들 키가 쑥! 컷으면 좋겠어요~★

 

 

 

 

 

초등학생 고민 ! 엄마~ 키가 쑥!쑥!  크고싶어요~

 

속시원한 비법이 나와 있어서 엄마가 따로 알려줄 필요가 없더라구요^^

우리 후니 재미있는지 책을 집중하면서 잘 보더라구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계속 웃으면서 읽더라구요~

 

 

 

 

 

 

초등고민격파 한권쯤을 가지고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이제 후니가 왠만한 고민은

척척박사님을 통해서 고민을 해결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