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 수학 2 (2024년용) 숨마 고등 기본서 수학 (2024년)
권오재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념 학습이 가능한 최적의 자기주도 학습서

수학 학습의 기본은 개념에 대한 완벽한 이해입니다.

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는 단원을 개념의 기본이 되는 소단원으로 분류하여,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되어있습니다.

확실한 개념 정립이 가능하도록 <공식의 정리>와 함께 <공식이 만들어진 원리> 학습 선배인 <필자들의 팁>, 문제 풀이 시 <범하기 쉬운 오류> 등을 설명 위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EXAMPLE & APPLICATION

소단원에서 공부한 개념을 적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EXAMPLE>이 제시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접근 방법이나 추가 설명을 통해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EXAMPLE에서 익힌 방법을 적용하거나 응용해 봄으로써 개념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APPLICATION을 제시하였습니다.





중단원별 Review Quiz

소단원으로 나누어 공부했던 중요한 개념들을 중단원별로 모아 괄호 넣기 문제, 참·거짓 문제, 간단한 설명 문제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중단원별로 중요한 개념을 다시 한번 정리할 수 있습니다.



중단원별, 대단원별 EXERCISES

이미 학습한 개념과 유형문제들을 중단원과 대단원별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별>로 A, B단계로 문항을 배치하였으며 내신은 물론 수능 시험 등에서 출제가 가능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정확한 자신의 실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EXERCISES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체크하고 개념 학습으로 피드백하면 핵심 개념을 보다 완벽히 정리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Lecture(심화, 연계 학습)

본문보다 더욱 심화된 내용과 앞으로 학습할 상위 단계와 연계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학생들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설명되어 있어 깊이 있는 학습으로 수학 실력이 보다 향상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