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연산 초등 수학 5-1 (2021년용) - 9단계 초등 개념+연산 수학 (2021년)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아무래도 5학년부터 수학이 어려운데 개념 교재로 시작하면

싫어할 것 같아 개념+연산 교재를 선택했답니다.

수학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이나 예습용, 선행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교재를 펼치면

초등수학 수와 연산 한눈에 보기

다른 한쪽엔 초등수학 도형과 측정, 규칙성, 자료와 가능성 한눈에 보기

표가 있어 학년별로 초등수학을 분리해 두었네요.

이것만 있음 학년별 연계성도 알 수 있을 것 같아 좋네요~

 

 

 

 

새로운 교재를 보면 항상 제일 먼저 살펴보는 차례

각 단원에 대해 무엇을 공부하는지 살펴보고 약수와 배수를 먼저 하기로 했답니다.

 

 

교재의 구성과 특징

교재는 메인북과 클리닉북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개념을 공부하고 수와 연산 또는 도형을 익힌 후 평가를 하는데

평가 후 부족한 연산은 클리닉 북에서 보완 가능하게 해 두었네요.

 

 

2 약수와 배수

 

처음 공부한 내용은 약수(어떤 수를 나누어 떨어지게 하는 수)에 대해

공부했답니다.

큰 수도 생각보다 잘 찾네요.

개념+연산으로 선행하면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클리닉북의 약수 연산입니다.

평가 후 보완용으로도 좋고 다시 한번 개념 잡는 용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