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유형 파워 초등 수학 6-2 (2021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개념+유형 수학 (2021년)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개념플러스 유형 파워로 공부합니다.

4단원 비례식과 비례배분을 먼저 이부분을 공부해봅니다.

먼저 개념설명이 아주 자세히 잘 나와있어요. 초등생의 눈눂이맞쳐서 적절한 글자크기에 개념설명이 잘 이해되도록 상당히 편집이 잘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가 읽어보더니 이해가 잘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래에는 개념확인문제가 나옵니다. 기본적인 확인문제로 예제와 유제가 나오는데 쉽게 풀고 넘어갈수 있을 정도의 확인문제입니다. 이렇게 개념파트가 쭉 설명되어 나온후에 유형문제들이 나오네요. 유형문제는 총 3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tep 1 유형익히기/ step 2 응용문제로 실력쌓기/ step 3 상위권 문제로 발전하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파트별로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차분히 공부하면 큰 도움이 될것 같아요.

그후에 단원마무리로 단원정리를 해볼수 있습니다. 난이도 골고루 문제가 분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열심히 풀어보고 확인해보았답니다. 단원마무리는 큰 어려움없이 풀었고 오답도 바로 수정했습니다.














개념플러스 유형 파워로 공부하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