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비 고등 영어 독해 고등 굿비 국어/영어
박선하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마쿰라우데로 유명한 이룸이앤비의 굿비 영어독해 교재입니다. 

1등급을 향한 수능 입문서인데요.

유형으로 기본을 다지고 평가 요소별 모의고사로 감각을 익히는 영어 독해 기본서입니다. 



6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구요. 15개의 유형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가볍게 공부하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너무 문제가 많아도 아이가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중요포인트만 딱딱 설명되어 있어 알차게 확실히 단기간에 공부하기에 최고의 교재인듯 싶어요.



21일 완성의 학습 플래너가 있어요. 딱 적당한 양의 학습량으로 각 독해 유형을 정리하고 유형별 해결 전략까지 공부하기에 최적화되어있는 것 같아요.




첫 챕터는 대의파악 능력 기르기부분입니다. 

3가지의 유형이 나오는데요. 주장,요지,목적/ 주제, 제목/ 심경,지칭 부분이랍니다. 

먼저 유형에 대한 가이드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구요. 이 유형에 대한 해결책까지 잘 정리되어 있답니다.

아이는 중요포인트에 하일라이트까지 하면서 열심히 공부했네요.

그리고 대표기출문제가 예제로 나온답니다. 문제를 풀어보고 답을 바로 확인할수 있답니다. 문제해설과 문제 해결책을 적용해서 자세히 설명까지 나와있어요.







그후 유형 연습문제들을 풀어봐야겠죠. 각 기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고1/2 기출문제들이니 기초가 약간 부족한 고2도 풀어보기에 좋을 듯 싶구요. 미리 선행하는 중3부터는 학습하기에 딱 좋은 고등영어 독해서입니다. 


유형문제가 끝난후 고난도 예상문제로 실전감각을 공부해봅니다. 





다음은 유형 02 주제/ 제목에 관한 부분이에요.

같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죠. 

유형에 대한 설명과 해결책이 나오고, 예제를 풀어보면서 문제가 어떻게 나오나 확인합니다. 

그리고 기출문제로 구성되어 있는 유형문제들을 풀어본후 고난도 예상문제로 도전을 해보죠.



한 챕터가 끝나면 미니 모의고사가 나옵니다. 

3가지의 유형들이 서로 아우려져 모의고사 형식으로 문제를 풀어보는 코너에요.

확실히 이해했는지 확인해보기에 아주 좋은 구성이죠.




딱 적당한 양에 모든 유형에 대한 정리및 가이드, 그리고 문제풀이까지 할수 잇는 굿비 영어독해책입니다. 

깔끔히 한번 짧은 시간에 유형별 영어독해를 정리해보자고 한다면 강력히 추천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