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로 수능 기출 총정리 How to 수능 1등급 영어 독해 (2020년) - 2021 수능대비 미래로 How to 수능 1등급 (2020년)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책이름: 미래로 수능 기출 총저이- 하우투 수능 1등급 영어독해

출판사: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로 유명한 이룸이앤비 출판사에서 수능 기출 문제집이 새로 나왔네요. 하우투 수능 1등급 시리즈가 나왔는데요.

저는 영어독해 파트를 만나봤습니다. 

최근 8개년 기출 문제가 총 정리되어있구요. 준킬러문항과 킬러 문항과 같은 고난이도 문항을 따로 공부할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어요. 그리고 총 3회분량의 실전모의고사가 실려있어서 실전 수능과 같이 시험도 볼수 있네요. 그리고 자기 주도 학습의 핵심인 해설책이 서브노트로 엄청 꼼꼼히 나와있어요. 






책이 총 3개로 분권이 되는데요. BOOK1은 22개의 유형이 총정리되어 있구요. BOOK2는 고난도 그리고 실전편으로 준킬러 문항과 실전 모의고사가 실려있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권은 BOOK3에는 친절하게 자세한 해설이 나와있어요. 그래서 책이 상당히 두꺼워요~ 


BOOK 1의 유형파트인데요. 첫번째 목적추론부분이에요. 목적추론은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낮아서 무조건 맞쳐야 하는 파트라는것과 최근 출제경향등을 잘 소개해놨어요. 그리고 실제 기출 문제들을 14문제 쭉 풀이할수 있게 나왔답니다. 총 22개의 유형들이 이렇게 잘 정리되어 있답니다. 





다음은 BOOK2 인데요. 준킬러 유형 집중모의고사 한회당 15문항씩 5회분이 수록되어있답니다. 난이도 높은 문제 유형들만 따로 공부하고 정리하면 되겠죠.

그리고 어휘까지 바로 연결해서 잘 정리되어서 독해와 함께 어휘공부까지 같이 할수 있네요.




BOOK 2의 1등급 완성 실전모의고사 3회분이 수록되어 있답니다. 

유형별문제를 공부한후, 실전과 같이 모의고사를 풀어봐야겠죠. 

실전느낌나도록 시간정한후 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자신의 실력을 체크하기에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다음은 BOOK 3 서브노트입니다. 아주 자세히 해설이 잘 나와있네요. 모든 지문에 대해 지문분석이 다 되어 있구요. 정답과 오답풀이가 잘 나와있어요. 만점자 시크릿이라는 코너에서는 꼭 필요한 핵심정보가 알려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