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1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정지혜 감수 / 비즈니스맵 / 200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의 중요성과 회사의 브랜드와 이미지 그리고 이것들이 왜 중요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기초가 되는 책 

 

첫번째 법칙을 보고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이런 예외도 있는데 이러면 바로 다름 법칙에서 상세히 설명이 된다. 마케팅을 쉽고 간단하고 변하지 않는 법칙으로 설명해 놓은 이 책은 마케팅을 잘 모르는 사람이 읽어도 쉽게 이해되고 수긍하게 된다.

 

그러나 이 책은 20년이나 된 책이고 모든 예시가 미국 위주로만 되어 있어서 모두 적용된다고 하기에는 어려운 감이 있다. 

 

그래도 마케팅에 기초가 되는 책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다 읽어보면 좋을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