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없는 남자들 - 헤밍웨이 단편선
어니스트 헤밍웨이 지음, 이종인 옮김 / 문예출판사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동완존] [문예출판사] 여자 없는 남자들  도서 서평 / 도서 

2016.11.12. 13:31  수정  삭제

복사http://blog.naver.com/seo11023/220859796219

통계보기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일본인 유명한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사랑했던 헤밍웨이 단편 소설집 中 
여자 없는 남자들 이라는 책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는 2016 노벨문학상의 유력한 후보 였습니다!!
그런 사람이 사랑했던 책이라니 더욱 관심이 가죠?


단편작가로서도 높이 평가 받았던 헤밍웨이 입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그에 대한 소개 인데요 역시 많은 작품을 냈고
에스파냐에 관심이 많았다는 사실이 신기하네요.


여느 책과는 다르게 아주아주 깔끔한 차례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심플한것을 좋아하는데
저를 저격한 차례인듯 합니다. 하하하하하 :)

마지막에 헤밍웨이의 연보가 보이네요?!

연보란? 
사람이 한평생 동안 지낸 일을 연월순(年月順)으로 간략하게 적은 기록이라 합니다!
( 출처 : 국어사전 )

저는 여자 없는 남자들 이라는 제목에 정말 깊은 관심이 갔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여자 없는 남자와는 조금 달라서 
의아했지만
역시나 명작입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연보입니다!
18살때 이탈리아의 훈장을 받았네요!!!
대단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