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밖으로 나가라 - 다양성을 키우는 4가지 생각도구
김광희 지음 / 넥서스BIZ / 201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생각 밖으로 나가라!!!!!!!! 창의력 계발 베스트셀러 저자 김광희 교수의 
다양성을 키우는 4가지 생각도구를 전해주려는 책입니다!!!
위쪽에 생각을 표현하는 전구가 삐링삐링 빛나네요.


흔히 들어보지 못한 단어로 이야기 하고,
흔히하는 논리가 아닌 창의적인 논리로 생각하는 길을 유도해주는 좋은 책입니다.
다양성이 없으면 창의력도 없다는걸 깨우치게 해줍니다!


정말 많은 책들을 쓰셨는데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김광희 교수님의 다른 책들도
읽어보면 좋겠습니다.


목차입니다. 다양성이 왜 필요할까라는 물음을 던진후
간접적으로 답변해주는 책의 내용들 입니다.


남자도 앉아서 소변을 보게하라...
집에서 남자들은 대부분이 서서 소변을 보는데, 
서서 소변을 보면 엄청난 양의 소변이 튄답니다.
변기 가운데에 휴지한장을 띄워놓고 소변을 보는 방법이 그나마 위생적이었는데
완벽한 방법은 앉아서 소변을 보는것이라는 말을 해주네요. 
저도 앉아서 소변을 보게 만들어주네요.


애플의 로고찾기인데요. 이 글을 보고계신 당신은 맞히셨습니까?
저는 4번을 골랐는데... 정답이었네요!!!!!!! 와우


책의 중간중간에 생각의 힘을 길러주는 생각해보기 시간도 있습니다.
우리의 고정관념을 깨주는 부분인데요.

이 책을 읽으면서 정말 많은 고정관념을 깨부수게 되었고 

생각의 힘을 기를 수 있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