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연애는 트렌드다 - 내 20대는 이기적인 연애였고, 나만을 위한 연애였다
이지온 지음 / 좋은땅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이지온 에세이 『내 연애는 트렌드다』. 크게 3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1장 나의 이야기, 2장 연애기술, 3장 연애 에세이 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 이지온의 연애, 연애의 기술에 대한 철학을 엿볼 수 있다.




저자 이지온의 '내 연애는 트렌드다'의 목차입니다!!!!!!

1장에서 저자 이지온의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ㅎㅎ

2장에서 그가 지금까지 경험하면서 키워나간 그의 연애기술을 전수 해줍니다....

그리고 3장 연애 에세이에서는 연애에 관련된 글귀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흔적은 저자 이지온이 어디서 어떻게 놀았는지, 누구를 만났는지에 대한 메모입니다.

책에 실려있는 메모는 2013년 2월 10일 까지네요.

정리와 그때그때의 메모를 잘 한다고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저자 이지온은 20대때에 자신만을 위해 숨가쁘게 살아왔다고 했습니다.

배신도 해보면서 말이죠. 하지만 그는 그런 20대를 경험했기 때문에 30대인 지금 더욱 성숙해진 모습입니다.


 

책에서는 친절하게 연애를 해보고 싶은 사람, 말 기술이 없는 사람, 연애기술이 없는 사람, 돈이 없어서 이성을 만나지 못하는 사람을 위해서 직접 이메일을 올려놓아 연애상담도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보내지 않았어요!)

이지온은 20대동안 2천명이 넘는 여자를 가볍게 만났습니다. 그의 연인이였던 사람중 한명과는 2년이 넘는 시간동안 만났다고 하는데 진정한 사랑인 줄 알았지만 양쪽다 다른 남자, 다른 여자를 만나다가 헤어지게 되었다군요... 

그의 생각도 물론 존중하지만 사람을 너무 가볍게 생각한다는 점은 생각해봐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도 많이 벌고 있다는 부분은 존경할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삶은 정말 모두가 원하는 삶인것 같습니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저는 타인과 친해질 방법을 터득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