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으로 이끄는 사람과 마음 사이
표영호 지음 / 스노우폭스북스 / 2016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등의 비결은 재능이 아니라 소통이다!



저자 표영효에 대한 설명입니다. 

93년도에 MBC 개그맨이 되었고 그 이후로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네요.




방송인 김국진 이외에 나는 가수다 PD 김영희, 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홍영만씨의 추천사가 있습니다. 

저는 옛날에 나는 가수다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그 PD 김영희씨가 추천해준 책이라서 더욱 기대하며 읽었어요.



차례입니다 

소통과 관련된 내용들이 많습니다!



성공으로 이끄는 사람과 마음 사이 라는 책을 읽고나서  

정말 성공으로 이끄는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들은 

보통사람들과는 다르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는 책이었습니다.



미래는 아무도 모른다...

저도 미래는 아무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저자 표영효와의 생각이 여기서 겹치게 되네요.

나이 어린 사람에게 함부로 하지 말라는 말이 있다니 금시초문이기는 하지만 나이 어린 사람에게 함부로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물론 나이가 있는 사람에게도 함부로 하지 말아야겠죠. 사이가 좋아야 합니다.

인간관계에도 정말 골든타임이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골든타임은 상대의 감정에 공감했을 때 상대방 역시 나의 감정을 받아들여 서로 소통이 되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골든타임을 놓치면, 이를 회복하기 위해 몇 배 더 노력해야 하거나 아니면 영원히 돌이킬 수 없을 만큼 사이가 벌어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해서 이 책을 읽어왔던 것이고 꼭 골든타임을 사수해서 성공으로 이끄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들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