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이트
비르기트 브란다우 외 지음, 장혜경 옮김, 조철수 감수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2년 12월
평점 :
절판


솔직히 히타히트에 관한 책은 거의 없는 듯하다.앗시리아도 그렇고 바빌론도 그렇고..
그러다 우연히 이책을 찾게 되었ㄷㅏ내용은 몰라도 히타히트에 대한 책이란 정도로내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책이었다.덕분에 히타히트에 대해 정말 많이 알게되었다.관심이 있었던 것에대해 알게된 그기분..정말 형언할수 없다.찾던책을 찾게 되었는데 너무 기뻤고 내용도상상했던것보다 너무 알차서 정말 정말 좋았다.사진도 의외로 많았고.히타히트도 어느나라못지않게 훌륭한 문명과 전통을 가졌구나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난 정말로 기쁜것은 히타히트에관한 책을 갖게 되었다는 자체가 너무 기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