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살 인생 - MBC 느낌표 선정도서
위기철 지음 / 청년사 / 200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소설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읽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느낌표를 보고 읽었다, 작고 아담해서 눈길이 가기도 했다, 이 책을 읽고 난 주인공을 통해 내가 그동안 살면서 내 속에 알게모르게 쌓여져만 가는것들을 끄집어 되게 되었다. 그동안 내가 부정했던것들, 내가 무언의 불만을 나타내려고 하는데 글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는것들이 이 책에 다 나와있었다. 신기했고 공감갔으며 책을 내 눈에서 띄지 못할정도... 생활에 찌들고 여유가 없었다면 이책을 권하고 싶다 그리고 어디서든지 가지고 다니기가 너무 좋다.. 너무 아담해서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