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 - 행복한 오기사의 스페인 체류기
오영욱 지음 / 예담 / 2006년 7월
평점 :
품절


우연히 학교도서관에서 보게된 책이다.

 

난 이책을 알게되고 이 책의 지은이를 알게 된것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된다.

 

내가 그동안 꿈꿨던것, 생각하던 것을 실행하고있는 내가 아닌 다른 이 라고 생각되었다.

그리고 그 이전의 책 깜삐돌리오~ 보다는 조금더 상큼해진 것 같다.

하지만 오기사님의 사고방식은 변한 것이 없다.

나는 여행책을 무지 좋아한다. 내 전공인 역사를 관련된 책보다 여행관련책을 더 읽는 편이다.

언능고쳐야 하지만;

여행책을 읽자면 좀더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것 같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빨리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불쑥 들기 마련이다. 장단점이 존재하는것 같다.

 

이책을 사려고 벼르고 있다가 어제 막 신청했다. 책이 언능 오기를 바라고 있다.

두고 두고 곁에 두고 몇번씩 읽어도 될 만한 책이라 여겨졌기 때문이다.

이 책을 통해 오기사님에게 관심이 많아서져서 블로그도 자주 가게되는데

그곳에는 오기사님의 최근 카툰? 같은것이 많이 올려져 있다.

이 책을 통해 마음의 여유을 갖게되고 이렇게 여유롭게 행복하게 사는사람도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구

역시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대로 살아야 사람답게 사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상이 빡빡할때 가볍게 읽으면 좋을 것 같다.

참고로 난 이책 처음 읽을때 2시간만에 읽었다. 너무 빠져든 나머지; 그자리에서 후딱 읽어버렸다.

지은이가 직접 그린 그림을 보는것도 이 책의 재미라 할수 있겠다.

암튼 너무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