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신소환사 1 - 모험의 세계로
유지 지음 / 청어람 / 2001년 8월
평점 :
절판


이 책 보다 말았다..ㅡㅡ^하긴 우선 내가 여성 작가가 쓴 작품을 그다지 즐겨 읽지는 않는 편이다. 이건 반성의 요지가 다분하다. 물론 나름대로 반성의 의미를 갖고 있지만 하지만 김수영 작품인 쿠베린과 귀환병 이야기, 그리고 후속편 귀환병의 딸이 주인공인 책인 패리어트는 정말 재미있게 봤었다. 새로운 종족을 작가가 만들어 내고, 그 작품 속에서 생동감있게 이야기 하는 내용, 정말 압권이었다.하지만 이 책은 좀 그렇다. 우선 하연이라는 여주인공 부터 좀 마음에 안 든다. 책 이야기 진도도 잘 안 나가고..

원래 책 한번 손에 잡으면 2시간이면 1권 읽는다. 그 정도로 집중해서 읽는데 이 책은 왜 정이 안 가는 것일까? 시디 5장으로 환타지 세계로 넘어온다는 사실도 좀 그렇고, 작가의 설정도 좀 빈약한 것 같고 남자 주인공이 아니어서 일까? 혹 그럴 수도 있겠다. 저와 같은 입장을 가지신 분들은 이 책 별로 흥미 못 느낄 것 같네요. 암튼 오랜만에 여성 작가가 쓴 판타지 입니다. 즐겁게 봐 주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