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Paperback) Harry Potter 미국판-페이퍼백 2
조앤 K. 롤링 지음 / Scholastic / 200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명의 작가가 한 순간에 떠오른 작품 해리포터의 이야기.. 이글을 읽는 당신은 어른이건 아니면 아이이건 간에 흥분의 도가니에 흠뻑 빠져들 것이다. 그것이 이 책에서의 느끼는 매력이지 않을까?

동화보다는 좀 더 어른들이 느끼기에 충분한 매력이 있고, 현대 문명을 살아가면서 잊고 지낼만한 동심의 세계를 한번쯤 느껴보실 분들은 이 책을 정말 권해보고 싶다.

작가는 총 7편의 책을 쓴다고 머릿말에 썼었다.이제 나온지 4편... 나머지 3편의 이야기가 벌써 부터 기대가 된다. 동양의 사상인 공명정대와 불의를 참지 않는 정신은 아마도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것 중 하나이겠지만, 그것을 표현하지 못하는 게 우리네 속 사정일 것이다.

하지만, 책 속의 해리는 불의에 굴하지 않고, 그들과 타협하지 않으며, 그들에게 무릎꿇지 않고, 결국에 승리를 하게 된다. 물론 주위의 좋은 친구들과 선생님들이 있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우리의 세상에 해리포터와 같은 이들이 많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리고 책 속의 세상처럼 마법이 존재하고, 별난 생물들을 만난다면 그것 역시 멋질 것 같다. 해리의 앞날을 기대해 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