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21 내추럴 커버밤 30g
클렌시아
단종


우선 저는 비비크림 종류나 커버밤 제품은
사용해본적이 없답니다.

메이크업을 할적에는 기초를 다 바르고나서,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스킨팩트, 아니면 파우더...무겁게 여러가지를
많이 발라본 사람 중 하나일거에요.
여기에 썬크림까지도 바르면... 휴.. 요즘같은 겨울엔
그나마 모를까 여름엔 피부가 많이 지치죠..

^_^ 클렌시아 NWC 내츄럴 커버밤 도착컷입니다.

본품과 함께 보내주신 기초 3종 샘플이에요.
솔직히 샘플까지는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클렌시아 본품 사진이에요.
이렇게 튜브형으로 짜서 쓰도록 되어있는 커버밤 제품입니다.
제가 사진찍는 실력이 별로 안좋아서..잘은 못찍었지만,
내용물이 상당히 두둑합니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손등 사진입니다.
손등에 주름도 있고, 상처도 있어요..
하지만 클렌시아 제품이 워낙 순한 제품이라는
소문을 들어서 알고 있기에, 과감하게 상처가
있는 부위에도 테스트를 했습니다.

1.용기; 튜브로 되어 있어서 필요한 양만큼 덜어 쓰기가
아주 편리함.필요이상으로 따를 필요도 없구
그러니까 자연히 낭비도 없구 변질되는것도 방지해줍니다.

2.향기; 은은하고 연한 향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좋아할것임.

3.색깔; 피부색에 가까운 색으로써 거의 화장품으로
커버했다는 느낌이 없음. 눈으로 보이는 색상은 조금
어두워보이는데요, 사실 피부색에 아주 가까운 색상입니다.

4.촉감; 매우 부드럽고 촉촉함.

5.사용방법; 기초화장후 썬 크림 바르고 사용함.

6.발림성; 부드럽기 때문에,뭉침도 없구,
자연히 밀착이 잘됨.그러니까 메이크업베이스를 안써도
충분히 피부 정리가 잘 됩니다.

7.사용후 느낌; 무겁지않고 밀착이 잘되기 때문에
화장이 뜨지 않고 커버가 잘되면서
매우 촉촉함. 저는 피부가 민감한 건성이라 촉촉한
제품을 좋아하는데 촉촉함이 참 좋습니다.

그리고 피부 상처가 있는 부분도 잘 가려주고,
자극이 없었어요. 물론 제가 손등에 주름이 좀
많은 편이지만 얼굴 피부는 주름이 그리 심한편은
아니라서 사용감이 더 좋아요.

8.추천하고 싶은분; 상처,잡티 많고 잔주름이 있는분,
평소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으로 무겁게 커버를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클렌시아 제품은 저는 처음 써보았고, 게다가 커버밤 제품도
처음 써본것인데, 제품이 순하고 촉촉한데다가 커버력이
우수해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비록 집에서 있더라도 이 제품 평상시에 잘 사용하고,
특히 메이크업시에는 너무나 유용한 제품으로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