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피부환생 결 보윤크림 - 55ml
함소아제약
단종


함소아 제약의 피부환생 결 샘플 당첨으로 참여한 품평기입니다.
평소 함소아 제약에 대해서 들어는 보았지만,
이렇게 한방 화장품까지 나오는줄은 몰랐네요.

더 자세한 공부를 해보니, 함소아 화장품에서는
아토피용 제품들로 이미 아주 유명한 한의원이었습니다.

제가 피부가 많이 건성이라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증을 겪는
피부에도 체험단이 한번 정도 되고싶은 희망이 있네요.

저는 우선 피부 타입이 건성이고, 노화와 탄력 저하, 그리고 칙칙한 피부톤이 문제가 되는 상태에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이런 주름 예방이 되는 제품들에도
관심이 많은데, 샘플로 보내주신 제품들이 아주 실속있게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스킨, 로션 30미리 , 세럼과 크림 파우치가 각각 8개씩 왔어요.

기대했던것보다 양이 넉넉해서 한달은 거뜬히 쓸것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진을 한가지씩 품평하고,
자세한 크림 사용 후기도 평가해보겠습니다.

1.용기; 몸체는 남 청색이고 뚜껑은 금색으로 내용물은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움. 보윤 제품의 디자인 전체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2.향기;전체적으로 한방 재료에서 나는 냄새로 특히 당귀 향인지? 생강냄새에 가까운 독특한 진한향이 납니다.

3.촉감; 아주 부드럽고 생강냄새처럼 독특한 향임에도 불구 하고 매우 순하게 잘 스며들고 매우 촉촉함.

3.발림성; 아주 부드럽게 스며들고 피부가 예민한 사람한테도
적합할것 같음.

4.사용방법; 아침 저녁 세안후 보윤수 - 보윤세럼 - 보윤유액 - 보윤크림 순으로 사용했어요.

원래는 집에서 사용하는 아이크림이 하나 있긴한데,
정확한 체험을 위해서 타사 아이크림은 사용을 안했습니다.
함소아의 피부 환생 결 아이크림까지도 샘플로 체험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좀 있었는데, 제가 알아본 결과 아이크림은
출시가 되지 않은것같아요.

5.며칠간사용; 약 10 일간 사용.

6.사용 느낌; 우선 첫번째 사용시에는 한방약초 냄새가
좀 강하다고 느꼈어요. 향이 진해요.
하지만 제 자신이 이런 향에 거부감이 없고 오히려 마치
보약을 먹는 기분이 들 정도로 피부가 매우 건강해지고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약을 먹는 그런 기분이요.

7. 주름예방; 매우 촉촉한 촉감 때문인지 주름예방은
당연할것 같아요. 따라서 피부가 전체적으로 지치고
노화가 시작된 분들이 사용하시면 가장 효과를
많이 볼것같습니다.

세럼도 역시 굉장히 촉촉해요.

보윤 크림은 이번 체험분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평소에 꼭 기초 단계는 크림으로 마무리하려고
노력을 하는데,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 좋은 성분이 가득
들어가있음을 피부가 느낄수 있었습니다.

8.추천 연령대; 예방차원에서 20대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사람부터 ~노화가 진행되는사람~
또는 이미 나이가 든 사람도 매우 촉촉하고 스며듦이 좋아서
년령에 상관 없이 추천 하고 싶습니다.
물론 저와 같은 타입이 가장 필요한 사람이지만,
좋은 제품으로 미리 미리 노화를 예방하는것이 가장 필요한
생활 수칙이라고 하네요.

피부환생 결 보윤 크림도 역시 향이 진한 편이랍니다.
하지만 이런 한방향 정말 좋지 않나요?

크림을 얼굴에 바르는 모습 사진입니다.
피부가 건성이라서 기초를 듬뿍 바르는 습관이
있어요.

^^ 제품이 다 스며들고 나니 이렇게 얼굴이 환해졌어요.
모든 기초 라인을 이렇게 함소아 제품으로 발라보다니
피부가 정말 호강한다 싶었습니다.

9. 아쉬운 점 :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한방향을 좋아하고,
이런 향을 가진 제품은 좋은 성분을 많이 담고 있는것같아
더 믿음을 가지는데요, 혹시 향에 민감하신 개인에따라서는
생강냄새처럼 독특한 향이 아쉬울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아이크림도 샘플 체험분에 포함이 되었다면 완벽하게
함소아 화장품을 조목조목써보고 그 품질을 알수 있었을텐데...
아이 크림은 현재는 아직 출시가 되지 않는 품목인것같아요.
아마도 제품의 평이 좋아서 소문이 많이 난다면
아이크림 제품도 출시가 되길 기대해요.


10. 총평 ; 양이 넉넉하고 촉촉하기 때문에
적은 양을 사용해도 문제가 없고, 매일 사용하더라도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을것같습니다.
모든 라인이 촉촉함이 기본이네요.

저의 경우 건성 피부, 탄력 저하, 노화 진행의 문제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을 스킨부터 크림까지 사용을 하다보니,
요즘처럼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 보호막을
든든하게 만들어주는것같습니다.

타브랜드의 일부 제품들은 , 크림단계까지 바르고나면
번들번들하거나 밀림현상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모두
스며듦이 좋고, 촉촉합니다.
크림을 발라도 전혀 무거운 느낌이 들질 않아요.

피부결을 개선하기위해서는 적절한 유분과 적절한 수분이
조화를 이루면 가장 최상일텐데 이 제품은 그 효능을 한방을
통해서 보여주는것같습니다.

특히 보윤크림을 바르고 난 다음에는 촉촉하게 스며들며,
한약을 먹었을때 그 몸에 흡수되어서 기력이
서서히 회복되는 그런 편안함이 들었어요.
한방향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피부를 상당히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제품 사용 기한이 늘어날수록
피부의 "결" 이 정말 좋아질것만같은 기대감이 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