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4-1 (2017년) 초등 해결의 법칙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수학


천재교육의 일등 해법수학 교재명이 응용 해결의 법칙으로 바뀌었어요.



 

초등수학 교과서를 만드는 천재교육의 초등문제집이 새모습으로 출간되었네요.


기존의 [셀파 해법수학]이 [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수학]으로

 [일등 해법 수학][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으로

개념 해결의 법칙은 신간으로 새롭게 나왔어요.

장점을 살려 새롭게 출간된 교재들~

바로 해결의법칙 시리즈랍니다.


 

 

초등 4학년 1학기 수학 문제집으로 예습을 하고

심화 수학문제집[응용 해결의 법칙]으로

방학동안 4학년 1학기 과정을 좀 더 탄탄하게 다져보려고 해요.

 

바뀐 응용 해결의 법칙의 다섯 가지 특징을 살펴보았어요.

개념익히기, 다양한 유형문제, 응용 문제로 문제 해결력 기르기

융합형 문제, 문제 해결방법 제시


탄탄한 구성으로 아이 스스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4학년 수학의 1단원부터 살펴보았답니다.


1. 큰 수

 

큰 수의 개념을 익히고 유형 익히기 문제부터 풀어보았답니다.

유형 문제, 스토리텔링형 문제, 서술형 문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집중해서 풀었어요.

 1단계 문제를 풀고나니 2단계 문제는 더 쉽다고 해요.

1단계 문제의 수가 더 많아 다양한 문제를 익히기 좋았답니다.

 

생각열기를 통해  유형 문제를 풀어가는 방법을 알아갈 수 있어요.

1단계 문제가 많긴 하지만,

1단계부터 탄탄하게 다지니 도움이 되네요.

3단계에서는 좀 더 심화된 문제를 만나볼 수 있어요.

스토리텔링 통합교과 문제로 만나는 문제들

바로 융합문제네요~


 


창의 서술형, 창의 사고력 문제로 생각을 팡팡 키워나갈 수 있답니다.


심화 수학 문제집으로 마음에 드는 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수학

학년이 올라갈수록 심화 문제를 많이 풀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수학 실력을 탄탄하게 하기 위한 심화 수학 문제집

[응용 해결의 법칙]

방학동안 열심히 풀어야겠어요~~


 

응용해결의법칙,해결의법칙,초등수학,초등수학심화문제집,초등문제집추천,초등유형서,상위권수학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