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3-2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최용준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5월
평점 :
절판


안이네 반에서는 매주 수학 문제집 풀기 숙제가 있어요.

학교에서 배운 내용까지 풀어가는 숙제랍니다.

 

선생님께서 꼭 배운 후에 복습 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안이는 1학기에 이어 2학기에서

셀파 해법수학 3-2 수학문제집으로로 꾸준히 복습하고 있어요.

학교에서 나눗셈이 마무리 되어 수학 단원평가가 있었어요.

단원 평가 전에 숙제겸 해서 열심히 나눗셈 단원을 풀었어요.

정말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만날 수 있는 셀파 해법수학이에요.

유형의 끝판왕이라는 말이 참 잘 어울려요.

서술형 문제 풀이까지 충분히 풀어보면서 연습이 되니

어떤 문제가 나와도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셀파 해법수학은 개념 정리가 꼼꼼하게 잘 되어있어요.

개념을 익힌 다음 다양한 유형을 익힐 수 있어요.

오답 피하기 문제를 통해 많이 틀리는 유형을 알 수 있어요.


안이는 빅데이터 우등생 해법수학도 함께 풀어나가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수학에 대한 자신감은 나날이 UP~ UP!!

 

지난 금요일에 수학 단원평가를 치고 100점을 맞았네요.

수학은 늘 자신있게 치고 오네요.

 

꾸준한 수학 셀파와 함께하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