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 3 초등 21일만 따라하면 시리즈
신수정.장희정.배정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표 영어 교재 21일 시리즈

21일만 따라하면 Writing된다 3

 

21일만 매일 반복하면 무엇이든 습관이 된다는

'21일 법칙'을 영어 학습에 적용!!

공부 습관을 기르면서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초등영어 시리즈!!

 

엄마표 영어를  리딩 위주로 진행을 하다보니 Writing 부분이 확실히 약하답니다.

학교에서도 영어를 하고 있으니 쓰기도 조금씩 노출을 해야할 필요성을 느끼네요.

 Day 하나의 분량이 많지 않아서 부담없이 활용하기 좋아요.

 

<< DAY 01. Let me introduce my friends. >>

 

 

 

친구를 소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이 나와있어요.

그림을 보고 맞는 단어를 써 보았어요.

 

친구를 소개하는 문장을 만들어 보고 써 보았답니다.

또, 문장을 확장해서 두 문장을 연결하는 연습도 해 보았어요. 

 

책에 나온 친구를 표현하는 문장을 읽어보고 안이도 시원이라는 친구를 소개 해 보았지요.

친구 얼굴도 그려주고, 즐겁게 문장을 완성했어요.

자유롭게 문장을 연결해서 만들어보는 시간을 좋아해요.

아이 스스로 해 본다는 재미가 있나봐요.

단순 따라쓰기 보다는 아이가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 보고

친구를 소개하거나, 나의 이야기를 써 보는 시간이 있어서 더욱 재미있어 해요.

 

문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앞의 문장을 보면서

생각을 하고 만들어 나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Writing은 조금 부담스러워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아이가 부담없이 할 수 있어서 다행스럽답니다.

 

하루 10분 정도 꾸준히 진행하면 좋은 습관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21일의 기적'이 일어날 수 있도록 꾸준히 열심히 해 봐야겠어요.

 

엄마표 영어 교재로 좋은 21일 시리즈

영어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