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해법 우등생 전과 3-1 - 전8권 (2016년) -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예체능 + 영어 (전6권+부록) 해법 우등생 전과 (2016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교과서가 쉬워지는 우등생 전과 학습법!

또 하나의 교과서 스토리텔링


이제 개학이 며칠 남지 않았어요.

3학년 1학기 준비하자고 방학 동안 열심히 공부하자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너무 잘 가고, 열심히 논 기억만 남아있어요.


 

그래, 잘 노는 아이들이 공부도 잘 한다고 했다!

엄마는 이 말로 위로를 받아봅니다.

 

2학년 때까지는 전과가 그다지 필요하지 않아서 물려받은 게 있는데도 안 보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3학년이 된다고 하니 일단 마음부터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네요.

다른 건 몰라도 자습서 하나만큼은 보험으로 꼭 가지고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초등교재를 많이 추천받았는데,

그중에서도 수학 교과서를 만드는 천재교육의 우등생전과를 선택했어요.

초등수학문제집이 많이 있지만, 가장 기본으로 알아야 할 것이 바로 교과서지요.

그 교과서에 충실한 초등수학문제집!!

 

 

1. 개념잡기 3단계 학습법

2. 시험잡기 3단계 학습법

3. 특별부록 - 수학 익힘책과 단원평가 대비


교과 개념부터 익힘책, 단원평가 대비까지 아주 탄탄히 준비될 것 같아요.

 

 

 

 

학교 선생님용 지도서 형성평가의 유사 문제가 나와있어요.

학교에서 시험 치기 전에 풀어보기 위해 방학 동안은 연습장을 이용해서 문제를 풀어요.

문제를 풀고는 다 맞았다고 자신감 급상승!!

개념부터 잘 잡아가니 문제 푸는 것도 어렵지 않아요.

 

 

 

문제집에서 수모형 문제가 서술형 문제로 나온 적이 있답니다.

엄마도 어떻게 답을 써야 하는지 고민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우.등.생 전과를 통해 교과서 문제를 다뤄보니 자신감이 생기네요.

받아내림을 하는 뺄셈에서 수모형을 덜어내는 방법을 배웠어요.

​초등수학문제집인 유형 격파로 우.등.생전과를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알찬 초등교재를 만났으니, 안이의 3학년 1학기의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어떤 교재든지 잘 활용하기 나름이겠지만, 우.등.생전과는 교과에 충실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장 좋은 초등문제집은 바로 교과서에 충실한 문제집!!


안이와 함께 새 학기 시작하기 전에 잘 활용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