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3.2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우등생 키즈 2월호를 만나 보았어요.

학습 잡지는 처음이라서 어떤 내용이 담겨져 있을까 무척이나 궁금했어요.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이야기가 많이 담겨져 있는 알찬 책이네요.

 

우등생 키즈 2월호 어떤 내용이 들어 있을까?

 

 

 

국어, 사회, 과학, 수학, 예체능 다양한 교과와 연결된 이야기가 나와 있어요.

특별부록도 알차게 되어 있네요.

 

학습 부록까지...

한권의 책에 참 많은 것을 담고 있어서 깜짝 놀랬답니다.

 

 

수학 1-1 관련되어 비교하기가 나와있어요.

곤충의 몸길이 대회.말레이시아긴대벌레가 555mm로 몸길이가 가장 길어요.

고물 자전거가 강아지로 변신한 멋진 강아지도 볼 수 있어요.

 

요즘 이가 하나씩 빠지고 있는 저희 딸은 드라큐라의 이 빠지는 이야기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이가 왜 흔들리는지 그리고 어떻게 빼는지, 어른니가 나는 이야기가 모두 담겨져 있네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겠어요.

 

 

학습 부록에도 이가 어떻게 빠지는지에 대해 나와있어요.

놀공 국어 단어와 놀자~

 

놀공 수학

몬스터와 함께 하는 수학 키즈 시간

분수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놀공 만들기에 옥토끼 만들기가 있는걸 보더니 얼른 하자고 하네요.

방아찧는 토끼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동물의 한살이를 읽고 어린 동물을 맞춰보았어요.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도 나와 있어요.

 

놀공 한자

 

<자연은 내 친구> 코너에는 카카오 열매에 대해 나와 있어요.

좋아하는 초콜릿을 만든다니 더욱 열심히 보네요.

아몬드, 호두 이야기도 실려 있어요.


<자신만만 과학동화> 하트 나라도 떠난 앨리스이야기

재미있는 과학동화와 함께 지구 내부 구조를 알아 보았어요.

유치원에서도 배웠다며 더욱 열심히 보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내용설명까지 상세하게 아주 잘 되어 있어요.

 

 

아이가 아직 유치원생이라서 다소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유치원생 아이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에요.

잡지책이라기 보다 다양한 정보책이란 느낌이 많이 들었답니다.

엄마와 함께 읽으면서 놀면서 공부할 거리가 많이 있어요.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한달 내내 읽으면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등생 키즈 꾸준히 읽으면 초등학교 대비도 걱정없을 것 같네요.

알찬 학습 잡지 우등생 키즈 아주 마음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