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연산 5A - 쉽고 빠른 드릴 연산서 초등 수학리더 연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긴~~~긴 겨울방학이 왔네요.

이제 보물군도 5학년이 되다니..

5학년이라는 학년이 엄마인 저는 많은 걱정과 고민으로

아이와 겨울방학을 준비하고 있어요.

수학을 그리 좋아하지 않은 아이라 문제집 고르는것도

정말 꼼꼼하게 선택해야해요.

쉽고 빠른 드릴 연산서 수학리더

제목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엄마 마음에 들었으니 아이 마음에도 들었으면 하네요.

초등연산문제집 수학리더 한번 살펴볼께요.


먼저 목차가 나와요.

한눈에 봐도...이제 부터 진짜의 수학이 시작되구나를 알려주네요.

각 단원의 수업 기간을 알려주니 그대로 학습을 진행하면 한달동안

5학년1학기 교과연산은 마스터가 될듯해요.


저희 아이가 제일 처음에 찾는 만화

각 단원에 공부할 내용을 만화로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실생활에서 알아보는 재미있는 수학이야기인데 읽으면서

정말 아이들 눈높이에 흥미있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어요.

저희 아이는 공부하기전 만화부분만 읽고 또 읽고....


수학 리더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기초 계산 연습부터 시작하여 계산의 원리와 방법을

반복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아이가 연산서 하면

고개를 도리도리하는데 수학리더는

지겹지 않다고 흔쾌히 학습하더라구요


플러스 계산 연습 부분이에요.

연산문제집 하면 많은 숫자에 수학 기호들로 빡빡하게 있는

문제집이 시중에 많지만 수학리더는 그림화 문제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연산문제집이라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하지만...연산문제집이라는거^^


연산서지만 문장제 문제도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은근 연산 문제를 문장으로 표현하면 힘들어하더라구요.

이런 부분을 잘 알고 단순 연산 문제를 문장제로 표현한

초등연산문제집 수학리더네요.


재미없는 연산서는 저리가라~~~

우리 아이가 젤 관심 있게 살펴본 창의.융합.코딩 도전하기에요.

요즘 수학 문제들을 창의.융합.코딩으로 문제를

수록하다보니 아이들이 수학문제 푼다고 생각못할듯 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초등연산문제집

엄마가 시켜도 부담없이 아이 눈치보지 않아도 되는 초등연산문제집 수학리더로 겨울방학동안 열심히 학습하여 5학년 수학의 리더가 되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