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X 1 : 계획된 음모의 시작 - 두뇌력을 키우는 첩보 수학 스토리북 코드네임 X 1
유희석 그림, 박동명 글, 코드네임 X 원작, 장세원 콘텐츠 / 서울문화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코드네임 X 1 : 계획된 음모의 시작' 이라는 책이랍니다.


두뇌력을 키우는 첩보 수학 스토리북


부모 입장에서는 자녀들이 책을 읽을때도 뭔가 공부(?)와 관련된 책을 읽기를 바라지만 막상 아이들은 부모들의 바램과는 다르게 행동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 접하게된 코드네임X는 표지부터도 뭔가 흥미를 유발하기 충분하더라구요.

거기다 아이들이 환장하는 특전까지...아이들의 관심을 끌기에 너무나 충분했던거 같아요. 야무지게 이름까지 쓰고 책을 읽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이 책은 실제 초등학교 교사이신 장세원 선생님께서 직접 참여한 책이랍니다.

그래서 인지 더욱 믿음이가고, 부모 입장에서는 더욱 기대가 되었던거 같아요.

'우리는 수학을 왜 공부해야 할까요?'

학창시절부터도 꾸준하게 들었던 말이 아닌가 싶은데요. 정말 중요한 수학인데, 어린시절부터 기초를 탄탄히 쌓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네요.

이책은 현실세계에 살던 12살 소년 강파랑이 1992년도로 돌아가면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그곳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라...

저도 내용이 흥미로워서 읽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이책의 정말 좋은점은 책의 내용과 접목해서 수학문제를 풀수있도록 제공되는데요. 역시나 기존의 딱딱한 수학 문제가 아니라 실제 인물을 중심으로 문제가 나오니 평소 수학을 기피하던 아드님도 관심을 가지고 풀더라구요. ㅎㅎ


평소 수학에 관심이 없거나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자녀들이 있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특히나 부모님들도 같이 읽으면서 같이 미션을 해결한다면 정말 좋을꺼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