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7 - 여수, 순천, 광주 투어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7
김강현 지음, 유희석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랍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할때부터 아주 좋아했던 잠뜰인데,

이렇게 또 다른 책으로 만나게 되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7편 여수,순천,광주 투어 인데요.

아마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인거 같네요.

나름 여행을 자주 다니는 우리가족인데,

생소했던 곳도 보이고, 기대가 되네요.


캐릭터 소개에는 다양한 친구들이 있는데요.

'픽셀리버전'이라고 따로 그림이 있네요.

설마 저 귀여운 친구들이 변신을 하는걸까요.



그림체가 상당히 귀엽고 좋더라구요.

찬찬차니 주기전에 제가 잠시 볼려고 했는데,

넋을 놓고 계속 봐버렸네요.


특히나 이 책에서는 각 도시를 사실적으로 표현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집중해서 본거 같네요.)

코로나로 인해 어디 여행도 못가는데...

이걸 읽으면서 대리만족을 하였다고 할까요?


가본곳도 있고, 안 가본곳도 있고

어떻게 전국 여행을 하면서 만화 스토리를

접목하였는지...정말 대단하다고 다시한번 느꼈네요.



우리 찬찬차니도 처음에는 흥미를 안 가지는거 같았는데,

이순신장군과 거북선이 나오니 환호를 하면서 읽네요.

예전에 갔던 기억이 냐나고 물어보니...

당연히 기억이 안난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놀랬던점은 단순히 지역투어가 아닌

과학적인 법칙까지도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아이들이 읽는 책이나 보니 아주 상세하게 설명까지

해주니 정말 읽으면서도 보람이 느껴지네요.


코로나가 장기화 되다보니 여행도 못가고 집콕만 하는데

잠시나마 예전 여행의 추억을 생각할수가 있었네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이 읽어도 될정도로

아주 괜찮은 책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