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토익 750+ RC+LC 3주 완성 - 최서아 강사 밀착 코칭 [RC+LC] 전략서
최서아.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가자격시험에서 요구되는 최저 공식영어 점수가 일반적으로  토익700 이상이다.  토익 700이상 점수받으면  영어 과목 패스된다. 해서 수서 여러수험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시험준비생에게는  커드라인 토익 700이상의 점수를 단시간내 획득하는것이 급선무이다.  토익700점 이상 목표로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기초적인 문법지식이나 토익시험의 유형은 한두번 경험을 통해 알고 있으나, 단기간내에 700이상 점수를 얻기위해, 기초적인 부분의 설명보다는  단기간 700점  공략방법이  중요하지 않을수 없다.

<시원스쿨 토익 750+>는 이런 수험생을 타켓으로 나온 맞춤형 토익준비서이라고 볼수 있다. 한정된 시간내 RC와 LC를 한권의 책으로 해결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기때문이다. 그래서 책두께가 많이 부담스럽지 않다. 하지만 그내용은  최근 3년간 토익 빈출문제 유형을 짚어서  설명해준다.  최빈출 문제유형위주로 준비한다면,  한정된 시간내 최다득점에 유리할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책에서 나오는 문제 대부분이 기출문제로 이루어져 있어, 시험대비의 엑기스 문제가 모아져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책이 지향하는 공부기간도 3주간 1회독을 목표로 하고 있고, 1회득이후 빠른시간내 반복하여 3회독까지 권장하고 있는것도, 기출문제의 반복학습을 통해,  시험에 맞는 토익공부 방법을 추구하는방법을 추구하는 것도, 바로 단기간내 토익700이상획득이 목표이다.  90일 시간표에 따른 일일 진행 공부후  "이거알면 점수UP"편에서 재차 짚어주는 빈출문제유형이나 단어도 도움이된다.  부록으로 최빈출 정답어휘 500 단어도 빈도수 표시되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실전모의고사 1회분이 수록되어있어  토익시험보기전 자신의 준비사항을 점검할수 있다. 특히 모의고사 해설강의도  책속 포함된 수강권으로 90일 인강청취도 가능하다.  장황하거나 산만하지 않고, 딱 필요한 점수 700점이상만을 얻을수 있기를 바라는 토익준비생에게 적합한 토익준비서이다.   


이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읽고 주관적으로 느낀점을 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