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5-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자습서 2013년-2 3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입니다

 

 


 

 

개념잡는 초등 비법서 우공비 시리즈 중에서

국어 자습서를 선택해 보았어요

 

 

먼저 교과서에 실린 작품이

초반에 나열되어 있네요

 

방학동안 아이가 참고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서점에가서 관련된 책도 구입해서 읽어 볼 수도 있구요

 

 


 

 

상상의 표현은

만화로 되어 있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놓치지 않고 읽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개념확인하기는

필수죠



 

 

마무리에 지금까지 배운 내용도

정리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한눈에 요점정리를 할 수 있어 좋아요

 

 


 

 

 

제일 중요한 건 단원평가

공부가 제대로 되었는지 파악할 수 있어요

 

 


 

 

말미에는 쉬어가는 페이지도

수록되어 있어요

 


 

 

차근 차근 공부하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교재인 것 같네요

 


 

 

이미지로 개념잡고

학교시험 대비를 할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