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5-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3년 초등 우공비 자습서 세트 2013년-2 3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보라색 비닐 팩에 들어있는

우공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그리고 2학기 공부달력

 


 

 

 

초등 학습 비법서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자습서로 예습과 복습을 하는데

아이가 학교 진도에 맞추어

공부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학교에서 보는 단원평가 시험이나

쪽지시험에 참고할 수 있는 문제가

따로 들어 있어 좋아요

 

 


 

 

 

우공비 계산 비법책이네요

계산 연습으로

수학의 기초를 탄탄히 할수 있겠네요

 

 


 

 

연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초등생이 꼭 알아야할 속담들도

패키지안에 들어 있네요

벽에 붙여 놓고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