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더 슬릭 헤어 리페어 에센스 - 80ml
나드리
평점 :
단종


생머리 였을때나 파마머리였을때나 늘 맘에 들었어요.

어떤분이 에프킬라냄새난다고 그러시는데 전 이 향 맘에 들던데요..-_-;;

달콤하고 향긋하고... 뿌리는건 향이 맘에 안들던데..-_-;;

혹시 뿌리는거 냄새를 말하시는게 아니었을까,, 싶네요...

파마하고 염색을 했었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많이 상해 있는 상태였거든요..

숱도 적은데 머리카락이 가늘었기 때문에 잘 상하고 잘 엉키는데

이거 바르고 나면 잘 엉키지도 않고 좋았어요..^ㅡ^ 윤기도 적당히 나고...

무엇보다 좋은건 이 제품은요,

바르고 나서 손에 기름기나 끈적거림이 없다는 거예요..

골고루 다 발라주고 손을 몇번 비벼주기만 하면 다 없어지고 말끔해 지거든요..

기름기나 끈적거림 있다고 하시는 분은 사용할 줄을 잘 몰라서 그런 말씀을 하신 것 같네요..

그리고.. 머리 숱 적으신 분은 펌프질 한번 다 하면 양이 많거든요..

적당히 눌러서 쓰세요..;

다 눌러서 다 발랐다간 너무 많이 발려서 처음엔 떡이 좀 지거든요..

근데 시간 좀 지나면 괜찮아져요.ㅎ

그래서 좋죠..이게..ㅋ

싸고 질 좋고...^ㅡ^

아,, 그리고 뿌리는건요.. 향이 에러지만 편하긴 한데요..

뿌리고 나서 그거 다 스며들때까지는 절대 머리카락 만지시면 안돼요..-_-;;

손 난리납니다..-_-;;;

개인적으로 전 뿌리는 것보단 이게 더 맘에 드네요.. 뿌리는게 편하긴 한데....

머릿결 향상이랑 향이라는 측면에서봤을때 이게 더 좋더라구요..^ㅡ^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